[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구매일자가 보이질 않아 정확히 안내드리기 어렵습니다. 케이블류는 다른 충전기와 다르게 초기불량이 아닌 이상 a/s가 불가능합니다.
구매한지 15일 이내라면 카카오톡채널 베이스어스코리아 혹은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22년 2월 6일 구매했습니다. 5개월 정도 집에서만 사용했어요.
초기불량이 아니고서는 사용하다 고장나면 유상이든 무상이든 수리가 불가능한 케이블을 재구매 하는 방법 뿐이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