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1-07-28

조회 363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발생하신 문제가 종종 발생을 하였다면 저희도 해당 부분에 대한
원인 파악을 해보았겠지만 현재까지 본 충전기를 판매하면서 기기의 유선 충전부가
망가졌다고 연락을 주신분은 없으셨습니다.
또한 충전기의 경우 KC 인증을 받을때 안전 항목중 과전류 보호 및 과전압 보호 기능들이
들어가 있고 이부분은 휴대폰에도 들어가 있는 기능이기 때문에 고객님 기기의 고장원인이
당사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장인지는 확인할수가 없습니다.
고장의 원인이라 판단할 수 있는 자료를 당사 이메일주소 cs@mpmankorea.co.kr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