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3-03-27

조회 86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사용하시는곳의 랜선에 보안설정이 걸려있다면 랜선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보안설정을 풀고 사용하거나 다른곳에서만 사용이 가능한데, 보안설정의 문제가 아니라면
연결시 대체로 인식이 안되는 증상은 크게 3가지 정도로 구분이 됩니다
노트북내에서 dpalt모드를 지원하고 그 모드가 켜져있어야만 다중포트 허브가 원활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 모드가 지원되지 않거나 꺼져있다면 다중포트 중 USB포트 혹은 LAN선포트, HDMI포트에서 원활한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

두번째로는 회사 또는 사용하시는곳의 LAN선에 보안설정이 걸려있어 LAN선의 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는 증상이 있습니다.

세번째로는 맥북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의 경우 OS버전이 몬테레이라면 호환이 애초에 불가능합니다.

가장 빠르게 제품불량인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으로는 사용중인 핸드폰으로 허브의 불량여부를 테스트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핸드폰이 갤럭시S시리즈라면 허브에 달려있는 케이블로 노트북에 연결하듯이 핸드폰과 연결 후 회사가 아닌 자택의 LAN선으로 핸드폰에 저희 제품 허브를 C타입으로 연결 후 핸드폰에 이더넷 연결이 되는지 테스트 해보시면 노트북과의 호환이 제대로 맞지 않는건지 제품 불량인지 빠르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곳 문의만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불가능해 네이버 톡톡 혹은 카카오톡채널 베이스어스코리아로 구매이력 캡쳐 후 전송해주시면 신속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