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9-22

조회 99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 제품은 기종을 가리지 않고 블루투스 연결이 되는 핸드폰이라면 정상작동이 지원되는데
혹시 이어폰에 스티커같은걸 제거하고 충분히 충전했는데도 그러한 상태 맞으실까요?
이어폰이 이어폰집과 맞닿는 부분에 있는 스티커를 제거하고 충전을 했음에도 말씀해주신 상황과 같다면 이 곳 문의만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불가능해
카카오톡채널 베이스어스코리아 혹은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내역 캡쳐 후 전송해주시면 신속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