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3-03-08

조회 57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구매한 제품이라면 당연히 A/S가능하고, A/S절차는 저희쪽에서 수거지시 내린뒤 고객님께서 박스에 포장 후 신청일 기준 다음날 오후정도에 방문기사님이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회수하러 가십니다 그 때 제품 전달해주시면 저희쪽에 물건이 도착된 후 테스트시 불량일경우 A/S수리가 아닌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곳 문의만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불가능해
네이버 톡톡 혹은 카카오톡채널 베이스어스코리아로 주문내역 캡쳐 후 전송해주시면 신속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