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11-02

조회 66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절차는 저희쪽에서 수거지시 내린뒤 고객님께서 박스에 포장 후 방문기사님께 전달한 다음 상품전달받고 테스트시 불량일경우 A/S수리가 아닌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A/S기준으로는
15일 이내 불량판정 시 : 무상수리 왕복택배비 판매처 부담
15일~한 달 이내 불량판정 시 : 편도 택배비 고객님 부담
한 달~6개월 이내 불량 판정 시 : 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
6개월 이후 불량 시 : 유상수리비 왕복택배비 고객님 부담입니다.

이 곳 문의만으로는 정확한 상담이 불가능해
카카오톡채널 베이스어스코리아 혹은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내역 캡쳐 후 전송해주시면 신속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