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Q&A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5-16

조회 53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A/S절차는 수거지시 내린뒤 상품전달받고 테스트시 불량일경우 A/S수리가 아닌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왕복택배비 부담해주시면 a/s가능하지만 현재 a3청소기 재고가 없는 상태로 제품이 수입되고 난 다음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이 곳 문의만으로는 자세한 상담이 불가능해
카카오톡채널 베이스어스코리아 혹은 네이버 톡톡으로 주문내역 캡쳐 후 전송해주시면 신속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맨위로